매운음식 속쓰림
인간이 하루하루 살면서 스트레스 안받는 사람이 있을까요 왜냐하면 사람은 혼자 살수 없잖아요 집에서도 가족들과 같이 살고 회사에는 직원 동료 상사가 있구요 그리고 친구등 정말 다양한 관계에서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사람들이 나랑 항상 똑같은 생각과 의견을 지니고 있을까요 저마다 자신의 생각과 성격이 다름을 알수 있습니다. 당연히 의견 마찰이 있고 서로 마음이 안맞을때가 있겠지요 모든 사람이 100프로 다 맞지는 않습니다.
무조건 다른 사람이 내마음데로 살아줫으면 좋겠다 하는 마음은 누구나 갖기 마련이지만 이런마음을 가진 나 조차도 다른사람에게는 그런 대상이 될수도 있는거잖아요 사람은 어쩔수 없이 모두 이기적인 동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다보니 어떤일 행동을 할때는 자신위주로 생각할수밖에 없고 이런것이 모든 스트레스를 가져온다고 생각합니다. 일이 내 마음데로 해결이 안될때 내가 생각한 의도데로 안될때 저사람이 내 마음데로 안움직여줄때 등등이 바로 스트레스 상황입니다.
결국에는 하루하루 고통의 연속이 될수도 있는것이죠 이렇게 붙잡히지도 않을 다른사람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인간의 우리의 노력이 오늘도 안간힘을 벌이고 잇습니다. 그러다보면 자신의 스트레스 상황을 어떻게 모면하고자 다양한 방식등이 있습니다.
어떤사람은 운동으로 땀을 흘리면서 그 고통을 잊으려고 하고 어떤사람은 매운음식 속쓰림을 통해서 뭔가 매운 음식을 먹으면서 모든것을 날려버리는 것이죠 또 누구는 술먹음으로 자신의 내면의 어려움을 이겨내기 위한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