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산습지공원

by 체리사이다 2019. 12. 4.

 

 

 

 

 

안산습지공원

사람은 항상 일만 하는 존재일까요 정말 먹고 사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제일 중요한게 무엇일까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은 나는 돈없으면 못살아 돈만 잇으면 나는 모든게 잘 될거야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과연 그돈은 누구를 위해 존재할까요 이런게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이긴 하지만 인생의 전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가끔씩은 돈은 많지만 돈은 없을지라도 가끔 여유를 가지면서 산책을 하는 넉넉함과 여유로움이 필요한 때라고 생각합니다.

 

 

 

 

직장 출근하면 누구나 바쁘죠 오늘 하루도 정신없이 보낼것 같은 그런 예감이 불현듯 일어나지만 역시나 현실로 이루어지죠 그래서 어지간한 여러가지 스트레스로 인해 제대로 휴식다운 휴식을 못취하는 것이 직장인들의 비애입니다.

 

 

 

하지만 이런 바쁜 시간 틈틈히 주말이면 어찌됐든 일주일에 하루 정도는 쉬잖아요 그때 안산습지공원을 다녀오는 것은 어떤가 싶습니다. 저도 한번 다녀왔는데요 정말 꽃과 나무 자연과 함께 여기 공원을 걷는 동안 심신이 편안함을 느껴봅니다.

 

바쁜 중에도 이렇게 자연을 보면서 아름다운 풍경속에 자신을 담궈서 정말 다시한번 자연의 경이로움과 함께 나 자신도 힐링이 되는 무한 감격을 느끼게 됩니다. 정말 아름다운 흙 자연은 인간의 바쁜 정신세계에 조금이나마 숨통을 트이게 하는 느낌입니다.

 

혹시나 서울 근교에 살아서 아니면 회사일이 바빠서 조금이라도 틈이 없을지라도 잠시 나만의 조용한 여유시간을 한번정도 준다면 오히려 삶에 있어서 조금이라도 나자신을 위한 한단계 발전 진보적인 시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