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보루 shuffle 색상이 특이하네요
담배는 우리몸에 안좋다는 것은 모두가 인식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쉽게 끊을수 없다는 것이 정말 필요악인것 같아요 알긴 하지만 끊기에는 뭔가 허전합니다. 그동안 계속 습관적으로 펴왔던것이라 갑자기 이것을 안피면 스트레스를 어떻게 푸나 이런생각이 듭니다.
모든 직장인들은 회사에 출근해서 중간중간에 아니면 밥먹고 나서 삼삼오오 밖에 회사 나와서 담배피는 장소에서 피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남자 직원 뿐만 아니라 여직원들도 이제는 종종 피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젊었을때는 인식을 못해요 담배가 몸에 얼마나 해로운지 지금 당장 펴도 크게 문제를 못느끼니까 계속 펴왔는데요 이게 한개피 두개피 계속 필수록 내 몸은 안좋아지고 속이 안좋아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당장 내 몸의 기관이나 아니면 신체가 느끼지못하니까 당장은 기분이 좋으니까 그냥 넘어갈수 잇는데요 해가 갈수록 나이가 들수록 이제 아 내 몸이 옛날과는 틀리구나 이런 생각이 점점 드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국산 담배와 그리고 해외 담배도 같이 피긴 하는데요 요즘에 말보루 shuffle 이라는 담배가 새로 나왔는데요 정말 신기하드라구요 일반 담배와는 다르게 다양한 무지개 빛깔로 색이 나타나서 더더욱 담패피는 사람들에게 인기인것 같아요
혹시나 생김새도 이상하고 깍도 뭔가 화려하게 무지개빛으로 띄는것 같아요 나중에 기회되면 호기심에 한번 펴봐야 겠는데요 그래도 결국 담배는 건강에 해로우니까 언젠까는 빠른시일내에 끈허야 하겟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