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대기열 시간
요즘 게임 한번 시작하면 정말 시간가는줄을 모르겟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잘 만들엇는지 어린아이들이든 성인이든 정말 화려한 그래픽에 그리고 여러가지 게임에 몰두하게 만드는 다양한 요소요소에 많은 장치가 있는것 같아요
정말 이런것을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겟다는 생각이 듭니다. 확실하게 큰회사에서 거대한 자본과 인력 자금이 투자되고 여러가지 시장조사와 여러사람의 아이디어가 모두 합쳐지니까 이런 대작이 나오지 않나 싶습니다.
물량공세로 나서니 웬만한 조그만 회사에서 만든 게임과는 비교가 안되는 역대 최대의 퀄리티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지금도 로스트아크를 하기 위해서 한번 해본사람은 너무 재미있어서 계속 접속을 하고요
그리고 대기자도 잇다고 하니까요 정말 rpg 게임의 명작이라고 할수 있겟습니다. 저도 여러 종류의 게임을 해보긴 했는데요 옛날 어스토니아 스토리처럼 간단하면서도 뭔가 줄거리와 그리고 여러가지 능력 레벨치를 키우는 재미등이 모두가 조합되어서 많은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은것 같아요
개발기간이 무려 7년이라고 하네요 어마어마하죠 거기다 총 제작비는 1000억이라고 하니 이정도 돈이면 회사를 몇개나 차리고도 남을 정말 수작이 나왔습니다. 사람들이 왜 열광하는지 알겠네요 아직도 이렇게 많은 사람이 게임을 하기 위해서 대기행렬을 보이는 이유가 이런 정성이 들어가니까 그런것 아니겠어요
이게 항상 대작들은 그러잖아요 아무리 서버를 많이 만들엇다고 하지만 이정도까지 인기일줄이야 몰랐던 것이죠 하지만 이런 불만도 쌓이면 아무리 대작이고 재미있다고 하지만 장기적으로 봤을때는 게임에는 악영향을 미칠수가 있죠
사람들이 자꾸 대기하는데 시간을 뺏기니까요 이럴바엔 차라리 다른게임하겠다 하고 돌아설수 잇으니요 빨리 서버를 더욱 확충하는것이 급선무라고 생각하네요 참 그런데 회사에서도 난감한게 계속 서버를 늘리자니 지금 현재 인기가 오픈하고 나서도 지속되냐 이것이죠
이중에는 몇번 처음에는 호기심에 접속했다가 다른 게임으로 넘어가는 분들도 많고 하니까 초반에 많이 서버를 개설했다 이후에 사람들이 접속도 안하고 하면 또 어쩌나 여러가지 이런게 다 돈으로 이어지니까 많은사람들이 고민할수 밖에 없는 상황인것 같아요
대기열이 점점 줄어들고 잇는것은 사실인것 같아요 처음에는 2만명이었다고 몇천명이다 이제는 500 이정도만 있으면 금방 접근할수 있으니까요 정말 이런 대작은 하면할수록 진짜 재밋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