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타 dn8 예상도
자동차를 통해서 우리나라가 굉장히 발전햇죠 경부고속도로가 뚫리면서 서울에서 부산까지 수출하고 여러가지 우리 생활이 많이 바꼈음을 알수 있습니다. 그만큼 현대자동차 소나타는 우리나라 대표 차량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처음 출시된 포니에서부터 소나타 신화를 비롯해서 해외에 엄청나게 차량이 많이 팔림을 알수 있는데요 우리나라에도 보면 승용차는 대부분 소나타가 많은것 같아요 거의 이제는 8세대 까지 갔음을 알수 있습니다.
소나타도 자꾸 디자인이 조금씩 변화되고 있는것 같아요 처음에는 기본적인 모습에서 차츰 현대화된 모델로해서 소비자들의 취향이나 아니면 앞으로 신세대들이 좋아하는 차량 모습도 바뀌니까 여러가지 차도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모습을 확인하게 됩니다.
1986년도에 처음으로 소나타가 출시되면서 이제는 dn8 예상도 까지 확인하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젊은 세대들이 좋아할만한 날렵하면서도 스포츠카 모양의 차량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대략 디자인을 예상하면 뉴 아반떼가 나온것처럼 범퍼와 함께 삼각형 헤드 램프나 이런게 자연스럽게 꾸며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중형 세단에 다시 큰 인기를 몰고올 소나타 dn8 예상도 다시한번 대중들은 소비자들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차량마다 독특한 컨셉이 잇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약간의 디자인에서도 세련된 모델로 변환이 될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요즘은 아무래도 suv를 많이 타고 잇는데 시장에서 어떻게 선점할지 다시한번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