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피나 복용
왜이렇게 머리가 아픈지 모르겟어요 졸리기도 하고 점점 봄이 되니까 몸이 나른해지는것 같습니다 이럴때일수록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일을 해야겠지요 안그래도 경기도 어려운데 몸과 마음이 축 처지는것 같습니다.
요즘 거울을 보면 거울에 보이는 비치는 내가 누군가 하는생각이 들어요 얼굴에는 일단 웃음이 사라진것 같아요 나이가 들수록 웃을일이 점점 없고 그냥 화날일 짜증날일만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시한번 마음을 가다듬과 활짝 웃어봅니다.
그리고 머리를 보니까 어느새 머리털이 조금씩 빠져서 아직 대머리는 아니지만 중간 빈곳이 보이네요 이럴때일수록 길거리 지나거나 아니면 tv 광고 보면서 탈모약이나 아니면 탈모샴푸 가발에 대한 정보를 보게 됩니다.
그럴때는 젊엇을때는 남일이다 생각하고 그냥 지나갔는데 요즘은 한번정도는 눈길이 가는것은 어쩔수 없네요 아무래도 탈모에 좋은 샴푸나 아니면 여러가지 좋은 약들에 관심이 가는것은 저말고 머리가 빠지는 사람들의 공통된 현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약국에서 신풍제약에서 나온 바로피나 를 복용하는 것은 어떤가 싶네요 남성형 탈모치료제로서 혹시나 지금 저와같이 머리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먹고나서 부작용이거나 가렵거나 아니면 여러가지 피부발진등 이상한게 생기면 의사와 상담받으면서 다른약을 처방받아야 겠지요 아무튼 탈모에 좋은것은 일단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그리고 매일 머리를 감으면서 머리안에 밖에 나갔을때 먼지나 아니면 여러가지 지저분한것들을 모피에서 깨끗하게 씻어주는게 답이겟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