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동물의숲 포켓캠프 apk 다운

체리사이다 2020. 3. 30. 10:12

 

 

 

 

 

동물의숲 포켓캠프 apk 다운

오늘도 하늘을 보니까 너무 파랗네요 오늘은 미세먼지도 없고 맑은 공기를 마쉬니까 거기다 온도도 따뜻하고 좋은것 같아요 겨울에는 날씨가추워서 어디 나가기도 그렇고 해서 그냥 집에서 쉬는게 제일 좋았는데요

 

 

 

이렇게 좋은 날씨에는 어디 밖에 나가서 놀고 싶은 그런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평일에 일하느라 피곤하니까 잠깐 집에서 쉬면서 심심할때 게임 한두개 해도 좋지 않을까 싶은데요 요즘 스마트폰 게임 솔직히 너무 복잡해요

 

 

 

그래픽은 화려하지만 정말 오히려 쉬는게 아니라 더 스트레스 받을정도로 눈도 아프고 몸이 안좋은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요즘 인기가 많이 치솟고 잇고 캐릭터도 귀여워서 오히려 게임하면서 기분도 덩달아 좋아지는 동물의숲 포켓캠프 apk 를 다운받아서 해보시는 것은 어떤가 싶네요

 

 

 

 

이것은 닌텐도 게임인데요 솔직히 요즘 스마트폰이 잇다보니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가 많이 필요가 없어졌죠 그래서 구하기도 힘들고 한데요 구지 그리고 스마트폰잇는데 이것까지 구해서 하기는 웬지 노력도 그렇고 그냥 안하고 말지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해요

 

하지만 종종 이렇게 아기자기하면서 재밋는 게임이 잇을때는 나도 한번 해보고 싶다 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동물의숲 포켓캠프 apk 를 스마트폰 어플로 다운받아서 실행하는 것은 어떤가 싶네요

 

동물의 숲 모바일 게임으로는 이름이 포켓캠프라고 되어잇으니까요 혹시나 궁금하신분은 한번 해보셔도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중요한것이 아직 우리나라에는 출시가 안되서 영어나 일본어로 게미을 해야 하니까요 참고하시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