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체크표시 확인
요즘 우리가 문서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주로 사용하는 거시 바로 한글과 엑셀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사용하다 보면 다양한 기호등을 사용하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내가 사용법을 잘 다룬다면 크게 문제는 없겠죠 그래서 f10을 한번 눌러보던가 엑셀에서 삽입을 통해서 한번 누르면 됩니다.
그래서 엑셀에 네모난 체크표시를 어떻게 넣어야 할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그래서 잘 모른다면 혹시나 이렇게 사용을 하면 됩니다.
위와같이 엑셀이 나옵니다. 여기서 일단 위 메뉴를 보면
삽입과 다양한 페이지가 잇는데요
오른쪽 메뉴를 보면 수식과 기호가 있습니다.
여기서 기호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다양한 기호들이 나와요
최근에 내가 사용한 기호들도 있구요
여기서 체크표시를 삽입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