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연봉 3000 실수령액 공제액

체리사이다 2023. 6. 26. 21:39

 

연봉 3000 실수령액 공제액

우리가 보통 일을 하면 월급을 받게 됩니다. 이왕이면 일하면서 돈을 벌어야 하니까 많이 받는게 훨씬 유리하긴 하죠. 그래서 사람들이 더욱 노력하는 것 같아요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월급을 받을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똑같은 시간을 일하는데 누구는 압도적으로 많은 금액을 받게 되니까요

 

 

 

나는 이정도 밖에 안되나 나의 가치는 이정도 수준인가 하는 생각도 들고요. 더 많은 월급을 받고 싶은데 그럴려면 나의 몸값을 올리는게 좋겠죠

 

 

요즘은 최저시급이 많이 오르고 있으니까요. 그래서 사람들은 더 소망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내가 매달 받는 월급에 추가로 더 많이 받는게 시급한데요

 

 

매시간마다 일정 금액을 받음으로 자기 만족을 느낄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자기가 차곡차곡 돈을 저축하는 재미도 잇으니까요

 

 

 

요즘은 은행도 많으니까요. 다양한 은행에서 저축은행과 제1금융권 2금융권 비교도 하면서 그중에서 제일 많이 주는데서 받는것도 괜찮지요

 

 

모든 은행에 대한 금리 적용을 생각을 하면서 최대한 많이 받는게 자신에게는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러면 네이버에서 현재 내가 받는 연봉수준으로 알아볼께요

 

 

신입사원이 이제는 최소 4천 이상은 받아야 한다고 생각을 해요. 하지만 중소기업은 이마저도 힘들죠. 치솟는 물가대비 나는 이정도 밖에 못받나 하는 회의도 드는데요

 

 

아무래도 나 뿐만 아니라 4인 아니면 기타 부모님을 모시가 처자식까지 있다고 하면 더 많은 돈을 벌어야 생활이 유지된다고 생각이 듭니다.

 

 

어느정도 실제 받는 금액 액수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는 내가 궁금한 사항이 모두 들어가 있으니까요. 바로 검색 한번을 통해서 해당 액수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연봉을 한번 선택해서 알아볼께요

 

시급과 월급 입력도 가능하네됴. 여기서 연봉 3천만원을 입력을 해볼께요. 아 월 환산금액을 했을때 한달에 226만원 반올림해서요

 

이정도 받으면 연봉 3천이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정도로는 생활이 힘드니까요. 청년들 월세랑 기타 통신비 그리고 매달 굶을수는 없으니까요

 

밥이나 다양한 것등 외식과 데이트비용등까지 합치면 그래도 꽤 많은 수입과 지출이 필요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당장 이번달에 액수가 적긴 해도 내일을 위해서라도 꾸준하게 내가 열심히 노력을 한다고 하면 그만한 댓가로 해서 충분히 더 많은 연봉 인상을 할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