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안내

체리사이다 2023. 8. 4. 17:49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안내

집에 있으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행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내용을 보게 되는데요. 그중에 lg헬로비젼이 있습니다.

 

 

우리가 보통은 tv를 잘 안본다고 하지만 심심할때는 내가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틀기도 해요. 채널이 여러가지가 잇으니까요 어떤 채널로 볼까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리모컨을 통해서 자유롭게 채널 조정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인터넷도 마찬가지에요 집에 있는 인터넷이 말을 안들을때가 있습니다.

 

 

이럴때를 대비해서 신호가 제대로 잡히지 않거나 인터넷이 먹통되는 경우가 종종 잇어요. 천재지변이나 장마철 비가 너무 많이 올때도 그렇고요

 

 

그리고 호우주의보나 아니면 태풍등 여러가지 경우의 수가 있겠죠. 그래서 갑자기 그동안 잘 나오던 방송이 멈출때는 특히 더 조심을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lg헬로비전을 통해서 바로 고객센터에 문의하는게 좋겠죠. 물론 임시적으로 내가 집에서 해당 기기의 전원을 껏다 켜서 되는 경우도 있고요

 

 

꼭 lg헬로비전 문제가 아니라 컴퓨터나 아니면 tv 자체 수신에서 문제가 될수도 있음으로 이런것에 주의를 해야 겠지요. 그리고 갑자기 인터넷과 아니면 와이파이등이 안되면 모든게 정지가 되니까요

 

 

이런것에 대비해서 미리미리 우리가 체크해서 이용하는게 좋겟다는 생각이 듭니다. 엘지헬로비전 홈페이지에 가면 바로 고객센터 안내가 잇으니까요

 

 

바로 전화해서 문의하셔도 됩니다.

 

 

위와같이 tv나 아니면 인터넷이 안될때 스마트폰과 노트북 무선에 대해서 인터넷 접속이 안될경우 바로 연결해서 이용하면 되겠지요

 

 

그외에 1대1 상담문의나 기타 서비스 가능지역을 체크해도 되고요

 

ars 안내를 통해서 부가서비스 또는 고장신고및 해결을 확인하면 되니까요. 이런게 만사가 귀찮다 하면 바로 상담사 연결을 통해서 이용하셔도 됩니다. 1855-1000으로 전화해서 문의하시면 되니까요

 

 

기타 해당 기기에 대한 렌탈 요금 및 납부문의등 다양한 내가 평상시 해결이 어려웠던 것도 모두 이용이 가능하니까요. 적절하게 활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보이는 ars를 통해서 내가 직접 음성으로만 대화하는게 아니라 위와같이 쉽고 빠르게 바로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으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