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사량도 배시간 요금 안내

체리사이다 2023. 9. 2. 16:50

 

사량도 배시간 요금 안내

날씨가 더워서 사람들이 많이 놀러가고 있습니다. 몸도 안좋고 그냥 쉬는게 좋은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집에 있어도 특별한게 없으니까요

 

 

어디든 떠나는게 오히려 나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가 섬으로 여행은 웬지 설레게 하는것 같아요.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기도 하고 함께 즐길수도 있어서 더욱 행복한 느낌이 들어요

 

 

 

섬까지 가는 길은 웬지 흥분되고 즐겁죠. 배도 타기도 하고 다양하게 바다를 통해서 여러 갈래 길을 갈수 있는 즐거움이 있으니까요

 

 

육지는 아무래도 고속도로를 이용해서 차를 통해 이동을 하다 보니 한계가 있긴 한데요. 배를 통해서 이곳저곳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은 나쁘지 않지요

 

 

그렇다면 배를 통해 이동할때 이용요금은 어느정도 납부를 해야 하는지 알아볼께요. 너무 비싸거나 하면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걱정이긴 한데요

 

 

그래도 최소한의 용도로 해서 제일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사량도 배편에 대한 코스 안내인데요. 내가 가고 싶은 곳에 대해서 운항요금과 함께 어디경로 또는 얼마의 요금을 납부해야 하는지 알아볼께요

 

 

섬으로 들어갈때 통영가오치와 섬에서 나갈때 금평터미널로 해서 주중은 8시에 배가 있네요 대략 소요시간은 35-40분 정도 걸리는 것으로 나와있습니다.

 

 

그외 주중 일반대인으로는 6천원의 요금이 드네요. 아무래도 터미널이용료나 아니면 통영시민은 조금더 할인이 되니까요 참고하시고요

 

 

통영을 이용해서 사량도로 가실분은 배편 이용요금을 확인하고 미리 여행계획을 세워두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량도 배시간 요금 안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