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포투스쿨 쉐이딩 후기
우리가 화장을 하다 보면 얼굴색을 좀더 자연스럽게 내추럴한 자신의 모습을 보고 싶을떄가 있습니다. 그래서 투포투스쿨 쉐이딩을 하고 있는데요
자신의 얼굴색을 3가지 색으로 해서 좀더 부드럽게 해주면서 실제 살색으로 자신의 모습을 나타낼때 더욱 효과적입니다.
우리가 화장을 하지만 어느새 나도 모르게 너무 색조를 넣는다든가 아니면 약간 연하게 해서 뭔가 사람이 아니라 창백하게 할수도 있는데요 어떻게 하면 좀더 색깔을 은은하게 잘 넣을지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화장을 진하게 하는것보다는 연하게 하는게 좋아서 오히려 초보자들한테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가루가 잘 묻어서 초보자에게 약간 안좋을수도 잇지만 몇번 사용하다 보면 오히려 더욱 화장발을 잘 받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너무 황색으로 누런것을 싫어하시는 분은 좀더 주의해서 잘 발라줘야 할 필요가 잇는것 같습니다.
유익하게 잘 아는 사람은 편하게 알수 잇지만 어느순가에 너무 가격이 비싸다는 이유로 잘 구매를 못하는 수가 잇음으로 참고해서 사는게 좋습니다.
멀티 쉐딩을 통해서 피부톤과 노즈 그리고 다양한 투명도를 높일수 있다고 합니다. 혹시 내 얼굴에 자연스러운 피부를 원하신다면 한결 편하게 화장이 가능합니다.
색깔이 무난하면서 자세히 잘 나오니 혹시나 앞으로 화장을 하실분은 너무 비싼 화장품보다는 보다 더 저렴한 제품을 선호해서 사용하시면 훨신 편리하실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