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루이비통 생통주 가격 알아보기
패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다 확인하게 되는데요 여성들은 더더욱 그런것 같아요. 그리고 서로 비교심리가 잇기도 한것같아요
누가 더 좋은 빽을 들고 다니느냐 이것도 중요한데요 그리고 진품이냐 짝퉁이냐 이것도 많은 차이가 납니다.
그중에 루이비통이 잇는데요 이게 기계로 직접 만든거냐 또 수제품이냐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또 가죽또한 인조가죽인지 아니면 정말 천연가죽 소가죽이냐에 따라 품질의 차이도 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루이비통은 정말 이탈리아 장인이 손수 손으로 가죽을 짤라서 만든것이라서 더더욱 사람들에게 빛을 바랩니다.
아무래도 기계보다는 사람의 정성이 들어갔으니까 더더욱 그런데요 정말 저렇게 질긴 가죽을 일일히 디자인하고 손으로 짤라내는 것 자체가 엄청난 노력과 함께 수고가 들어감으로 당연히 그 댓가가 들어가는 것은 맞다고 합니다.
그런데 너무 허황되게 비싼 가격이라고 하면 저는 웬만하면 사고싶지 않네요 가방 하나에 무려 몇백만원 심지어는 몇천만원 하는건데요
그저 다른사람들과 난 다르다 우월심리에 의해서 사는 거라면 저는 웬만하면 사고싶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세계에는 부자들이 엄청 많죠 그래서 엄청나게 팔리는 것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세계 빽들은 오히려 여성들의 자존심이라 할수 있겟습니다. 일반 남자들이야 저빽이 이빽이고 이런생각이 들텐데요 오히려 여성들 사이에서는 저게 진짜다 가짜다 저거 어느정도 가격이 나갈거다. 그런걸로 신분이 좌우되니 말이죠
여성들의 뺵중에 구찌 인터로킹은 36만원 정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토리버치 하퍼는 12만원정도 그리고 마크제이콥스 카메라백인데요 13만5천원정도 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대망의 루이비통 생통주는 어느정도 가격할까요 무려 170만원 정도 한다고 하니 엄청나게 비싸죠. 제가 여자라면 저는 너무 비싸서 못살거 같습니다.
차라리 그돈으로 다른 전자기기나 제품등을 살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