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배그 영점조절 키

체리사이다 2018. 8. 29. 08:13

 

 

 

 

 

배그 영점조절 키

게임을 잘하는 사람은 세부적인 설정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냥 게임을 취미로 재미로 하는 사람은 그냥 게임 하는 것 자체가 즐겁기 때문에 그렇게 세부적인게 중요하지 않아요

 

 

하지만 열심히 하다 보면 승부욕이 생깁니다 이것을 잘하고 싶다. 여기서 뭔가를 좀 이루고 싶다 그런게 생각이 나는데요

 

 

 

그래서 배그 영점조절을 알아볼게요 일단 영점을 조절해야 다양하게 마우스나 여러가지 조절이 가능하거든요

 

 

 

배틀그라운드는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기가 많은데요 잘하는 사람보면 정말 부럽드라구요 저는 너무 어려운데요 그리도 유튜브를 보더라도 다양한 사람들이 방송을 하면서 자신의 게임하는 장면을 선보이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시청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총을 가지고 사람을 쏴야하는 게임으로 혼자 남을때까지 사람들과 적으로 맞서야 하는데요 그럴때는 무기가 참 중요하죠

 

 

그중에 총으로 기관총이나 이걸로 쏴야 하는데요 군대에서도 총쏠대 영점을 맞추잖아요 그래야 내가 겨냥한 것이 정확하게 명중하는데요

 

 

 

배그도 마찬가지 입니다. 영점을 실제로 안맞추면 내가 총을 쏴도 상대방이 맞는게 아니라 엉뚱한데로 빗나갈수가 있죠

 

 

그리고 배그 키설정에 들어가면 영점조절이 있습니다. 거기서 거리를 맞추는게 있는데요 늘리기 줄이기에 따라서 나의 총 나가는 거리를 조절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다음에 내가 실제 키가 잇어요. 키가 100미터에서 600미터등 다양하게 영점을 맞출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게임에서 실제 영점맞추든 세세한것까지 신경을 쓰니까 당연히 이렇게 게임이 재밋을수 밖에 없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