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이체한도 증액
우리가 다양한 은행을 방문하게 됩니다. 보통 평소면은 은행에 방문할 일이 없죠 그냥 앱을 통해서 설치해서 여러가지 온라인으로 처리하면 되요 보통 이체나 송금은 그렇게 하면 됩니다.
그런데 예상치 못한게 잇어요 우리가 이체를 할때 이체 한도를 처음에 설정을 하잖아요 다른 은행의 앱이나 어플은 모르겠는데요 이체 한도가 있는것을 깜빡했네요
저도 예전에 하나은행인가 1일 이체한도 때문에 큰 금액을 이체를 못한게 생각나드라구요 그때는 당연히 어플로 계좌를 만든게 아니라 이미 있었던 계좌임으로 직접 은행에 방문해서 이체한도를 높였던게 생각이 납니다.
기업은행도 마찬가지드라구요 만약에 내가 급하게 다른 지인이나 업무중으로 이체한도를 증액하려고 하면 시중에 집근처 가까운 은행에 방문을 해서 이체한도를 증액할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어플로 할때는 1일 이체한도를 감액은 그냥 어플로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것을 증가시키려고 하면 약간 번거롭지만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가끔가다 정말 급하게 오늘 바로 이체를 해야 하는데 이체한도에 걸려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상황이 꼬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미리 여유를 갖고 나중에 이런일이 생길것으로 생각된다면 미리 기업은행에 방문해서 이체한도를 상향해 놓는게 좋을것입니다.
시중에 카카오뱅크나 토스 이런 온라인 인터넷 은행같은경우도 이체한도가 잇더라구요 하지만 기업은행처럼 30만원 이정도는 아니고 2-300백정도 되는것 같은데요 미리 내가 주로 사용하고 잇는 어플의 이체한도를 체크해놓는것도 나중에 바쁠떄를 대비해서 하나의 방법이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