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6001 시간표
어린이날을 비롯해서 주말과 해서 이제연휴가 끝나가고 있는데요 올해도 정말 여행객들이 공항에 붐빈다고 뉴스를본것 같습니다. 그만큼 우리나라도 생활이 여유가 생기고 하다보니 해외로 여행가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국내여행도 좋지만 해외에서 다양하게 활동을 하니까 더욱 좋은것 같아요 그런데 공항에 방문하면 제일먼저 항공티켓과 함께 짐을 붙이기도 하는데요 일단 공항까지 갈때 차를 이용할것인지 아니면 공항버스 리무진을 타고 갈까 고민이됩니다.
요즘은 물론 지하철도 생겨서 그냥 지하철로 한번에 타고 가도 되죠 여러가지 교통수단이 있긴하지만 버스를 타면 오히려 좀더 나을수 있습니다.
그래서 공항버스가 우리동네에 지나가면 요즘은 리무진도 있고 그리고 밤 늦게까지 운행하다 보니 이것을 이용하면 따로 자차를 이용하면 공항 주차장은 또 주차비도 엄청나게 비싸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활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그래서 공항버스는 심야에도 운행하고 해서요 서울역방면으로 n6001 시간표 가 되어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송정역과 염창역 신용산역을 거쳐서 서울역에 도착하면 서울역에서 인천공항 1여객터미널까지 대략 1시간 정도 소요됨을 알수 있습니다.
물론 차가 막히거나 한낮이나 출퇴근시간이라고 하면 약간 도로에서 정체되는 시간이 좀 있겠지만요 심야시간이나 아니면 장안동등 여러가지 위치에서는 좀더 시간이 절약됨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n6000 이것도 강남터미널까지는 한 70분정도 걸리니까요 해당 공항 버스에 맞게 우리집에서 맞는 노선을 찾아서 이동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일단 공항에는 미리 도착하는게 좋겟죠 너무나 늦게 도착하거나 하면 너무 시간이 촉박해서 오히려 실수나 비행기를 놓치면 너무 아까우니까요 항상 미리 30분 전에 도착하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올해도 여러가지 이유로 해서 수고했다면 하루 이틀 정도 날 잡아서 가까운 제주도나 아니면 인근 일본 홍콩등 여행을 떠나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네요